2024-03-29 05:00 (금)
라디오스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멤버 우지윤 탈퇴 솔직 심경 고백
라디오스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멤버 우지윤 탈퇴 솔직 심경 고백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13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이세돌, 오마이걸 효정, 이국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출연하는 ‘일 없습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안지영이 최근 볼빨간사춘기의 변화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최근 멤버 우지윤의 탈퇴로 1인 체제가 된 볼빨간사춘기. 이에 안지영은 “저도 속상하죠”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치는가 하면 우지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하기도.

 

이를 두고 항간에는 두 사람의 불화설이 떠돌기도 했다. 안지영 역시 그런 소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솔직하게 답변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한 안지영이 저작권 재벌설을 적극 해명한다. 볼빨간사춘기는 ‘우주를 줄게’, ‘썸 탈꺼야’, ‘나의 사춘기에게’ 등의 명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최근 엑소(EXO) 백현과 함께한 신곡 ‘나비와 고양이’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대부분의 곡에 작곡, 작사로 참여해 어마어마한 저작권 수입이 예상되는 상황. 과연 안지영이 무슨 대답을 꺼낼지 궁금증이 커진다.

 

마지막으로 안지영이 레드벨벳 ‘Psycho’로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탄생한 볼빨간사춘기의 ‘Psycho’ 무대는 오늘(13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