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G9,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티저 오픈
G마켓·옥션·G9,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티저 오픈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1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G9,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티저 오픈
G마켓·옥션·G9,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티저 오픈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는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 앞서 쿠폰 스펙 등을 미리 공개하고, 최대 30만원 쿠폰 등을 미리 증정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로,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된다. 이번 상반기 행사는 5월 19일부터 27일까지 총 9일 동안 열릴 예정이다.

티저 프로모션에서는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G마켓과 옥션에서는 쿠폰 증정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할인쿠폰부터 최대 10만원 할인의 50% 쿠폰 등이 제공되며, 무조건 당첨되는 랜덤쿠폰 행사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티저 기간 중 ID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G9는 티저 기간 동안 ‘초성퀴즈 이벤트’를 열고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간단한 초성퀴즈를 통해 정답자에게 최대 30만원까지 활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의 룰렛 이벤트와 G9의 초성퀴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할인쿠폰은 본 행사 오픈 이후 3일 내 사용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은 “언택트 쇼핑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빅스마일데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가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그야말로 역대급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아직 스마일클럽 가입을 안했더라도 무료이용을 신청할 경우 클럽 전용 할인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19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역대급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3차례에 걸쳐 사이트별 총 12종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최대 30만원 할인쿠폰부터 1만원 쿠폰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고가 제품부터 중저가 제품까지 가격대별 쇼핑에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