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20 (금)
G마켓·옥션, ‘롸잇나우 바로 체크인’ “당일 숙박권도 온라인 쇼핑하세요”
G마켓·옥션, ‘롸잇나우 바로 체크인’ “당일 숙박권도 온라인 쇼핑하세요”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1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롸잇나우 바로 체크인
롸잇나우 바로 체크인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국내 여행 수요 증가세를 바탕으로 ‘롸잇나우 바로 체크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여행 산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가 상품을 마련하고, 소비자 편의를 강화한 것. 실제로 G마켓과 옥션에서 5월 들어(5/1~5/14) 국내 숙박 상품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다. 특히 국내 펜션 및 캠핑 수요는 89% 판매가 늘었다.

 

G마켓과 옥션에서 선보일 예정인 ‘롸잇나우 바로 체크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인터파크, 야놀자, 여기어때, 하나투어 등 15개 대형 여행사 상품의 가격 비교는 물론 내 주변 2km 이내 숙소 검색, 당일 입실이 가능한 전국 숙소 현황 확인 등이 가능하다.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에 숙박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카드사 별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19일부터 열리는 이베이코리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다양한 국내 숙박 특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과 인천, 경기권을 비롯해, 부산, 경주, 여름휴가지로 인기가 높은 강원도, 제주도 등 지역에 따라 살펴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제주신라호텔 ▲롯데호텔 제주 ▲파라다이스부산호텔 ▲스카이베이 경포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롸잇나우 바로 체크인’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 김성희 매니저는 “침체된 국내 경기 활성화와 여행 산업에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국내 유수의 여행 및 숙박 관련 플랫폼과 힘을 합쳤다”며 “다음주부터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를 통해서는 더 파격적인 가격의 국내 숙박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