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20 (금)
굿캐스팅, 세 번째 OST 이준영-소연(라붐)의 ‘사랑하자’ 발매
굿캐스팅, 세 번째 OST 이준영-소연(라붐)의 ‘사랑하자’ 발매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18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캐스팅, 세 번째 OST 이준영-소연(라붐)의 ‘사랑하자’ 발매
굿캐스팅, 세 번째 OST 이준영-소연(라붐)의 ‘사랑하자’ 발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의 세 번째 OST 이준영-소연(라붐)의 ‘사랑하자’가 발매된다.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극본 박지하/연출 최영훈)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난 여성들이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 방송에서는 국정원 요원들이 기술 거래 현장에 전격 잠입해 사건을 해결하던 중 예상 밖 폭탄 폭발 위기에 처하며 극적인 긴장감을 선사, 3주 연속 월화극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는 쾌속 질주를 이어갔다.

 

이번 OST는 극 중 강우원 역을 맡은 가수 겸 배우 ‘이준영’과 인기 걸그룹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이 듀엣으로 가창을 맡게 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 관계자는 이번 곡 ‘사랑하자’에 대해 “드라마 초반부터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이 노래는 남, 여 각자의 입장에서 사랑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과즙미 넘치는 가사로 녹여 내었으며, 경쾌한 브라스 연주와 기타 리프, 이준영과 소연의 달콤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극에 설렘 가득한 감성을 더하였다”고 소개했다.

 

또한 “작사와 작곡에는 중국 최고의 아이돌스타 ‘주정정’,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제아’, ‘울랄라 세션’, ‘슈퍼주니어’의 ‘성민’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앨범 및 OST 작업을 함께한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맡아 드라마에 신선한 감동을 보태게 되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매주 월화 밤9시 40분에 방송되는 ‘굿캐스팅’의 OST Part.3 ‘사랑하자’는 오늘(5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