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00 (금)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전 10시 '덴클 먼슬리 칫솔'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전 10시 '덴클 먼슬리 칫솔'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사진= 캐시워크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22일) 오전 10시 캐시워크가 '덴클 먼슬리 칫솔'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덴클 먼슬리 칫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넘버원 칫솔 덴클은 치과의사 관점에서 다년간의 치과진료경험을 통해 매번 열심히 양치함에도 잘 닦이지 않아 발생하는 구취, 충치와 같은 양치질의 악순환을 막기 위한 최적의 칫솔구조의 해답을 찾았습니다. 덴클칫솔은 세균을 99.9% 억제할 수 있도록 ○○○○으로 만들고, 미국 FDA등록되어 세균으로부터 안전합니다.."이다.

 

정답은 '나노공법' 이다.

 

두번째 문제는 "덴클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구강칫솔로서 세계 최초로 공인 해외국제상 5관왕을 수상하고, 최단기간 250만개 판매를 이뤄냈으며, 네이버쇼핑 판매 1위도 달성한 대한민국 넘버원 구강케어 전문브랜드 입니다. 덴클의 먼슬리칫솔은 부드러운 ○○○○○로 치아표면과 잇몸 인접면의 프라그까지 꼼꼼하게 제가가 가능한데요"이다.

 

정답은 '상층미세모' 이다.

 

세번째 문제는 "덴클은 해외수출과 제약회사, 치과등을 위주로 대량납품 해오다가 작년부터 국내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를 시작해, 1년만에 네이버쇼핑 1위를 달성한 대한민국 대표 구강케어 브랜드입니다. 먼슬리칫솔은 개별 칫솔캡이 있어서 칫솔모를 외부 세균으로부터 보호하는 한편, 보관시 습하지 않도록 설계된 ○○○로 사용편의성을 더했습니다.."이다.

 

정답은 '통풍구' 이다.

 

네번째 문제는 "까다롭다는 일본, 미국, 유럽등에 수출하는 덴클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해외국제상 5관왕을 수상하였으며 국내 홈쇼핑 10회 연속히트, 네이버쇼핑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구강케어전문브랜드입니다. 칫솔은 오래 사용할수록 탄력을 잃게되어, 치아가 마모되고, ○○○○○도 증가하여 치아를 손상시킬수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세균번식량'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