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샵 “탑퀄” 고야드 클러치, 미니 앙주 등… 최소 40만원대부터 판매 !
명품샵 “탑퀄” 고야드 클러치, 미니 앙주 등… 최소 40만원대부터 판매 !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2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프랑스 명품 브랜드 ‘고야드’는 1853년부터 시작된 브랜드명으로, 프랑수아즈 고야드가 1792년부터 시작된 ‘하우스 오브 마틴’이라는 작은 케이스상점의 이름이 바뀐 것이다.

 

이전에는 여행용 트렁크를 많이 생산했는데, 사업을 확장해 현재는 고야드 가방, 클러치, 쇼퍼백, 기저귀 가방, 토트백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현재까지 선보인 제품은 고야드 양주백, 클러치MM, 고야드 생루이백, 포아티에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각 제품마다 Y자 패턴이 반복되며 지나치게 화려하지도 않고, 너무 심플하지도 않아 캐쥬얼한 복장부터 정장에도 모두 잘 어울린다. 현재 모든 제품을 다 수제로 제작하고 있으며, 거대한 자본을 들인 마케팅과 대량 생산 등 브랜드만의 고유한 색깔을 유지하고 있다.

 

이와 같은 고야드 제품은 명품샵 “탑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데, 최소 40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있어 고야드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탑퀄”에서 고야드 클러치, 고야드 클러치 GM, 고야드 클러치 MM, 고야드 쇼퍼백, 고야드 가방, 고야드 클러치백, 고야드 크로스백, 고야드 미니백, 고야드 백, 고야드 토트백, 고야드 백팩, 고야드 생루이백, 고야드 포아티에, 고야드 하디백, 고야드 벨샤스, 고야드 벨베데르, 고야드 플뤼메, 고야드 아르투아, 고야드 앙주백, 고야드 카페르, 고야드 사이공, 고야드 버킷백, 고야드 쁘띠플로, 고야드 알팡미니, 고야드 볼테르, 고야드 기저귀가방, 고야드 미니앙주 등의 제품을 모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탑퀄” 관계자는 “평소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고야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른 브랜드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고야드 상품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이미테이션, 레플리카 쇼핑몰 "탑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