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퀄, 디올 레이디백&새들백 50만원대부터 구매 가능 “놓치면 후회”
탑퀄, 디올 레이디백&새들백 50만원대부터 구매 가능 “놓치면 후회”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해외 명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 ‘탑퀄’에서 디올 레이디백, 새들백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대폭 할인하고 있다. 저렴하면 5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탑퀄’에서는 다양한 디올 가방을 할인하고 있는데, 디올 클러치백, 디올 크로스백, 디올 파우치, 디올 클러치, 디올 벨트백, 디올 쇼퍼백, 디올 미니백, 디올 토트백, 디올 레이디백, 디올 레이디백 미니, 디올 레이디백 스몰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디올 새들백, 디올 북토트백, 디올 오블리크, 디올 몽테뉴, 디올 오블리크 클러치, 디올 화장품 파우치, 디올 레이디백 미듐, 디올 새들백 미니, 디올 몽테인, 디올 몽테인백, 디올 몽태뉴, 디올 백팩 등의 제품도 할인 중이다.

 

물론 ‘탑퀄’ 사이트에서 디올 브랜드 제품만 할인하는 건 아니다. 고야드, 구찌, 루이비통, 샤넬, 프라다, 입생로랑, 펜디, 버버리,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에르메스, 입생로랑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할인 중이다.

 

각 브랜드마다 가방 외 의류, 시계, 지갑, 구두 등 여러 종류의 명품을 모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원가도 저렴한데다 이번에 70%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면 훨씬 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탑퀄’ 관계자는 “이번에 명품 가방과 신발, 지갑, 시계, 의류 등의 제품을 모두 70% 파격 할인 중이다. 디올 및 여러 브랜드 제품을 모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평소 비용 때문에 구매하지 못했던 명품을 편하게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디올 상품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이미테이션, 레플리카 쇼핑몰 "탑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