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실비백 등 “탑퀄”에서 60만원대 판매 진행
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실비백 등 “탑퀄”에서 60만원대 판매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2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최근 ‘탑퀄’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탑퀄’에서 자체적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 제품을 70% 할인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탑퀄’에서 할인 기간 동안 구찌 외 다양한 브랜드 명품 가방, 시계, 구두, 의류, 지갑 등을 할인하고 있으며, 특히 여러 종류의 구찌 백을 6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이 대폭 줄어들었다.

‘탑퀄’에서 할인되는 구찌 브랜드 제품은 구찌 힙색, 후찌 핸드백, 구찌 벨트백, 구찌 미니 크로스백, 구찌 파우치, 구찌 체인백, 구찌 에코백, 구찌 카메라백, 구찌 메신저백, 구찌 쇼핑백, 구찌 복조리백 등이 있다.

그 외에도 구찌 탑핸들, 구찌 탬버린백, 구찌 디스코백, 구찌 마이크로시마 미니돔, 구찌 마이크로시마 클러치, 구찌 실비백, 구찌 알리백, 구찌 오피디아 크로스백, 구찌 오피디아 숄더백, 구찌 패드락, 구찌 패드락 미니, 구찌 WOC, 구찌 남자 클러치백이 할인된다.

또한 구찌 1955시리즈도 다양하게 할인하고 있는데, 구찌 1955 홀스빗, 홀스빗 숄더백, 홀스빗 탑핸들, 홀스빗 숄더백 등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구찌 수프림 메신저백, 구찌 인터로킹 체인백, 구찌 인터로킹 탑핸들 등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탑퀄’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명품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을 대폭 낮췄으며, 매번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명품을 100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이번에도 70% 할인전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탑퀄’에서는 펜디, 에르메스, 보테가베네타, 루이비통, 입생로랑, 디올, 샤넬, 발렌티노, 프라다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구찌 상품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이미테이션, 레플리카 쇼핑몰 "탑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