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6월호에 미스맥심 슈이 역대급 트럭 화보 실려
맥심 6월호에 미스맥심 슈이 역대급 트럭 화보 실려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6.0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심 6월호에 미스맥심 슈이 역대급 트럭 화보 실려
맥심 6월호에 미스맥심 슈이 역대급 트럭 화보 실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미스맥심 모델 슈이가 맥심 6월호를 통해 섹시한 트럭 화보를 선보였다. 미스맥심은 남성잡지 맥심(MAXIM)이 기획한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맥심의 간판 모델이다.

 

시크한 매력이 넘치는 모델 미스맥심 슈이가 등장한 이번 트럭 화보는 남성지 맥심의 최장수 인기 코너 ‘독자의 차’ 시리즈 중 하나다. 화보 속 슈이는 호피 무늬 모노키니와 핫팬츠를 입고 터프한 트럭과 어울리는 야생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미스맥심 슈이는 촬영 후에 "차체가 정말 높았다. 탑승해보니 시야가 탁 트여서 기분이 짜릿했다"라며 시승기를 밝혔다. 또한 "위에서 다른 차들을 내려다보니 여왕이 된 기분"이라며 감탄했다.

 

맥심의 '독자의 차 화보 촬영 프로젝트'는 실제 독자들의 애마와 미스맥심 모델들이 함께 꾸미는 인기 코너다. 2020년 6월호에 실린 ‘독자의 차’ 화보 속 트럭은 볼보의 FH500이다. 슈이 씨의 화보 비하인드 영상은 맥심의 유튜브 채널과 멤버미 맥심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

 

한편, '애프터 섹스'라는 특집 테마로 꾸민 맥심 6월호는 스트리머 하느르의 세미 누드 표지 화보, 미스맥심 채아의 섹시 큐티 주방 화보, 인기 힙합 크루 리짓군즈, 19금 토크 전문 유튜버 스푸닝,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기사를 함께 담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