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20 (금)
신일 창문형에어컨,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은?
신일 창문형에어컨,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6.0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사진= 토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2일) 오후 1시 토스는 '신일 창문형에어컨'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일 창문형에어컨 토스 행운퀴즈는 6/2(화) 2:40pm-3:40pm 신일 창문형에어컨 롯데홈쇼핑 최초공개! 최초판매가 599,000원-> 최종구매가 559,000원’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신일 창문형에어컨' 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이하 토스 행운퀴즈 문제는 실시간으로 정답을 공개한다.

 

첫번째 문제는 "언제까지 에어컨 번거롭게 설치하실 건가요? 실외기 NO! 별도의 설치비 NO! 벽 타공 NO! 간편한 □□□□ OK! 원하는 공간에 편리하게 □□□□ 해보세요. " 이다. 

 

정답은 '셀프설치' 이다.

 

두번째 문제는 "실내 온도에 따라 냉방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AUTO모드로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아껴 ○○○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공간을 시원하게 해주는 파워냉방이 가능합니다. 빈칸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로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645' 이다.

 

세번째 문제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신일 창문형 에어컨, 꿉꿉한 장마철에도 문제 없습니다! LED창에는 현재 습도가 표시 되며, 스마트한 □□□□으로 40%부터 80%까지 5% 단위로 습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제습기능' 이다.

 

네번째 문제는 "'푹푹 찌는 여름, 에어컨을 최저 온도로 내리면 천국이 따로 없죠! 신일 창문형에어컨은 최저 ○○℃에서 최고 32℃까지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 내가 원하는 온도로 간편하게 설정하여 쿨한 여름을 보내세요!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숫자로만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16' 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창문 높이가 90~150cm는 기본제공의 전용 거치대를 통해 설치 가능하며, 150cm 이상의 창문은 □□ □□를 연결 설치하시면 됩니다. □□ □□는 설치 높이에 제한 없이 2,3개연결이 가능합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추가키트'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