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퀄” 여성을 위한 까르띠에 시계 70% 할인 돼 70만원대부터 구매 가능
“탑퀄” 여성을 위한 까르띠에 시계 70% 할인 돼 70만원대부터 구매 가능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6.0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173년이라는 역사를 가진 프랑스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는 여성용, 남성용 시계를 비롯해 다양한 주얼리 컬렉션을 제조하고 있다. 시계와 보석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 액세서리를 구매할 때는 까르띠에부터 찾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여성들이 시계를 구매할 때 많이 찾고 있다.

다만 까르띠에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 제품 시계 및 팔찌, 각종 주얼리 제품의 가격이 만만찮은 편이다. 이에 중고 제품을 하나씩 모으거나 오랜 기간 할부로 구매하기도 하는데, 비용 부담을 대폭 낮추려면 ‘탑퀄’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다.

‘탑퀄’은 까르띠에 및 여러 명품 브랜드 제품을 자체 제작하는 곳으로, 시계 종류도 메탈, 가죽을 비롯해 클래식한 디자인, 디지털 시계 등 여러 종류를 판매하고 있다. 디자인 및 퀄리티, 비용 삼박자가 모두 소비자에게 잘 어필되고 있어 단골 고객도 많은 편이다.

현재 까르띠에 시계를 70%까지 할인하고 있어 신규 카톡 실시간 문의 수도 늘어났는데, 제품 및 케이스 등의 구성품을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할인 기간 내 구매하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탑퀄’에서 할인 중인 까르띠에 제품은 까르띠에 시계, 까르띠에 탱크솔로, 까르띠에 산토스, 까르띠에 탱크, 까르띠에 팬더, 까르띠에 프랑세즈, 까르띠에 발롱블루 28, 까르띠에 롱드솔로, 까르띠에 탱크솔로 스몰, 까르띠에 탱크 프랑세즈, 까르띠에 베누아, 까르띠에 가죽시계, 까르띠에 남자시계, 까르띠에 여성시계, 까르띠에 여자시계, 까르띠에 시계 발롱블루, 까르띠에 산토스 뒤몽, 여자 까르띠에 시계, 남자 까르띠에 시계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까르띠에는 시계, 보석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디자인과 퀄리티 모두 신경 쓴 제품만 선보이고 있으며, 여성용, 남성용 모두 제작해 구매하는 고객이 늘었다. 할인 기간을 이용하면 가격이 대폭 줄어들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까르띠에 상품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이미테이션, 레플리카 쇼핑몰 "탑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