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40 (목)
탐앤탐스몰, 주말 특가 및 마이탐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몰, 주말 특가 및 마이탐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6.1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몰, 주말 특가 및 마이탐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몰, 주말 특가 및 마이탐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탐앤탐스가 공식몰에서 주말 특가 세일 및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 금요일부터 21일 일요일까지는 ‘텀블러&커피 선물세트’와 ‘액상커피 선물세트’가 할인판매 된다.

 

‘텀블러&커피 선물세트’는 화사한 옐로우 톤의 와이드 텀블러와 과테말라 원두의 풍미를 담은 페니하우스 스틱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와이드 텀블러는 넓은 입구와 넉넉한 용량, 편리한 손잡이로 실용성을 극대화해 가족 나들이 혹은 여행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페니하우스 스틱커피는 100% 과테말라 원두를 사용해 스모키한 향과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녹아 홈카페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탐앤탐스만의 노하우로 블렌딩 및 추출해 만든 고품질 액상커피를 담았다. 캡슐 형태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고 진한 에스프레소 형태로 되어있어 물, 우유 어디든 손쉽게 타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주말 특가 세일 기간 동안 ‘텀블러&커피 선물세트’와 ‘액상커피 선물세트’ 모두 20% 할인이 적용되며 배송료가 무료다.

 

또한 6월 말까지 탐앤탐스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마이탐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무료 쿠폰이 증정된다. 쿠폰은 택배 안에 함께 동봉되며 탐앤탐스 공식 앱(APP) ‘마이탐’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탐 회원 신규 가입자에게는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무료 쿠폰 1매가 추가 증정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열리는 아울렛의 개념으로 가성비 높은 가격에 홈카페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판매하게 되었다”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탐앤탐스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