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40 (금)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2시 30분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2시 30분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6.1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18일) 오후 2시 30분 캐시워크가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 상태란 우리 몸이 탄수화물이 아닌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지방 연료를 사용하는 상태가 되면 안정적인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식탐이나 식욕이 줄어들게 됩니다."이다.

 

정답은 '키토시스' 이다.

 

두번째 문제는 "키토선생은 한국식 키토제닉 식단의 핵심인 ○○○○○ ○○○의 완벽한 식감을 만들기 위해 약 9개월간 연구했습니다. 밥알처럼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 ○○○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8자)"이다.

 

정답은 '컬리플라워라이스'이다.

 

세번째 문제는 "포만감 끝판왕 ○○○g, 하지만 당질량(순탄수)은 평균 8.3g! 200g 내외로 구성된 일반적인 칼로리 조절 도시락은 항상 부족하죠. 키토선생 도시락은 성인 남성이 먹어도 든든한 ○○○g으로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350'이다.

 

네번째 문제는 "제 6의 영양소라 불리는 식이섬유의 한국인 1일 권장 섭취량은 여성기준 ○○g 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를 통을 넣은 키토선생 도시락의 평균 식이섬유 함유량은 13.86g 인데요. 하루 2끼만 드셔도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20'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