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00 (토)
커뮤니케이션앤컬쳐, 편안한 보정기능 갖춘 ‘슬림9 이지 글래머 쿨링셰이퍼’ 출시
커뮤니케이션앤컬쳐, 편안한 보정기능 갖춘 ‘슬림9 이지 글래머 쿨링셰이퍼’ 출시
  • 최선은
  • 승인 2020.06.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커뮤니케이션앤컬쳐, 편안한 보정기능 갖춘 ‘슬림9 이지 글래머 쿨링셰이퍼’ 출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가 집콕으로 늘어난 뱃살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편안한 보정 기능을 갖춘 보정웨어 ‘슬림9 이지 글래머 쿨링셰이퍼’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이지 글래머 쿨링셰이퍼는 일반 허리 복대와는 다르게 군살을 편안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보정해 준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노 와이어에 원통형 신축 밴드로 제작되었으며 과한 압박이 아닌 몸에 꼭 필요한 정도의 신축성으로 다양한 체형에도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허리 앞, 뒤, 옆 부분별 조직을 모두 다르게 디자인하여 고민 부위를 보다 효과적으로 보정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시즌에 맞게 몸과 닿았을 때 냉감 효과를 주고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하는 프리미엄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고, 허리 전체를 균형 있게 잡아줘 운동 시 서포터로도 활용 가능하다.

 

슬림9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허리 복대는 오로지 보정 효과를 위한 무분별한 심과 과한 압박으로 불편하고 거슬려 장시간 착용이 어려웠다면, 이지 글래머 쿨링셰이퍼는 슬림9만의 기술력으로 편안함과 보정력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내 몸이 좋아하는, 매일 입을 수 있는 보정웨어”라고 언급했다.

 

한편 슬림9은 이번 신제품 외에도 기존 스테디셀러 네모팬티, 편해브라에 편안한 보정 기능을 더한 ‘네모팬티 슬림’ , ‘편해브라 볼륨’ 등 편안한 당당함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가치에 맞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