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9:00 (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2시 '대웅제약 에너씨슬콜레다운'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2시 '대웅제약 에너씨슬콜레다운' 실시간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20.06.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늘(25일) 오후 2시 캐시워크가 '대웅제약 에너씨슬콜레다운'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대웅제약 에너씨슬콜레다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하루 한 알로 간과 콜레스테롤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제품은 대웅제약 에너시슬 콜레다운이다. 맞으면 O, 아니면 X로 답을 남겨주세요"이다.

 

정답은 'O' 이다.

 

두번째 문제는 "대웅제약 밀크씨슬 보충용 제품으로, 하루 한 알로 간 건강과 콜레스테롤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에너씨슬콜레다운' 이다.

 

세번째 문제는 "대웅제약 밀크씨슬 보충용제품인 에너씨슬콜레다운은 대웅제약 기술력을 통해 특허받은 부드러운 표면의 ○○○ ○○ ○○로 불편함 없이 편안함 목넘김이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식물성연질캡슐'이다.

 

네번째 문제는 "대웅제약에서 출시된 에너씨슬은 목넘김이 편하게 캡슐 크기를 줄일 수 있도록 순도 ○○%의 밀크씨슬 추출물을 사용했습니다." 이다.

 

정답은 '60'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