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1:40 (금)
로또 917회 당첨번호 황금손, ‘용감한 녀석들’ 개그맨 정태호 출연
로또 917회 당첨번호 황금손, ‘용감한 녀석들’ 개그맨 정태호 출연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6.2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이번주 로또 917회 당첨번호 황금손으로 개그맨 정태호가 출연한다.

 

오늘(27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맨 정태호가 제 82대 ‘황금손’으로 출연해 로또 917회 당첨번호를 추첨한다.

 

정태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맨으로 ‘정여사’, ‘용감한 녀석들’, ‘감사합니다’ 등 간판 코너를 통해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개그 전성기를 이끌었던 그는 현재 자신의 이름을 건 소극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접 제작한 공연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물하고 있다.

 

과거 정태호는 ‘정여사’ 코너의 대세 마스코트 ‘브라우니’와 함께 유기견 보호소를 찾아 봉사 활동을 펼쳤으며 유기견을 위한 사료를 기부하는 선행을 펼쳤다. 또한 ‘용감한 녀석들’ 활동을 통해 발매한 디지털 싱글 음원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을 돕는 데 사용했다. 그 외에도 개그맨 동료들과 함께 꾸준히 연탄봉사와 요양병원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팬 사인회 이벤트 수익금 일부를 결식아동에게 기부하는 등 최근까지 선행을 이어왔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선행에 앞장서며 사회에 귀감이 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개그맨 정태호의 즐거운 만남은 6월 27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