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20 (금)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전 10시 '픽스 셀카봉 삼각대'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전 10시 '픽스 셀카봉 삼각대'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6.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30일) 오전 10시 캐시워크가 '픽스 셀카봉 삼각대'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픽스 셀카봉 삼각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4 in 1 픽스 셀카봉 삼각대는 4단계 ○○○○○을 탑재해 어두은 곳에서도 선명한 셀카 촬영이 가능하며, 10m 거리에서도 끊김없는 블루투스 리모컨 기능을 제공합니다."이다.

 

정답은 'LED조명' 이다.

 

두번째 문제는 "LED조명 픽스 셀카봉 삼각대는 최대 7단계까지 가능한 길이조절 기능과 ○○○도 조절각을 구현했으며, 흔들림 방지 고정 홈을 탑재해 자유로운 구도로 깔끔한 촬영이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180'이다.

 

세번째 문제는 "픽스 셀카봉 삼각대는 30분 충전으로 ○○○○장 촬영이 가능한 LED 조명과 블루투스 리모컨 기능을 탑재했으며, 휘어짐과 흔들림 걱정없는 스틱 중앙 고정홈을 적용했습니다."이다.

 

정답은 '5000'이다.

 

네번째 문제는 "LED조명 픽스 셀카봉 삼각대는 오랜 사용에도 헐거워지지 않는 육각 너트를 적용해 언제나 새것처럼 사용 가능하며, 손잡이의 ○○○ 버튼으로 간편하고 분실 위험 없는 일체형 블루투스 리모컨을 제공합니다." 이다.

 

정답은 '원터치'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