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10 (금)
모델 신재은, 비고라이브와 재계약 완료… 주부 일상 공유하며 라이브 방송 화제
모델 신재은, 비고라이브와 재계약 완료… 주부 일상 공유하며 라이브 방송 화제
  • 스페셜타임즈
  • 승인 2020.06.30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신재은

모델 신재은과 비고라이브가 다시 한번 손잡는다. 글로벌 No.1 라이브 플랫폼 비고라이브는 모델 신재은과의 재계약을 29일 알렸다.

2019년 8월 비고 첫 방송을 진행한 신재은은 전 세계 유저들의 이목을 끌며 단숨에 앱 내 인기 BJ로 부상했다. 그의 청순한 외모와 밝은 성격은 시청자를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그러던 중 2019년 11월 그는 돌연 결혼 소식을 밝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일부 팬들은 ‘결혼생활로 인해 방송 활동이 드물어지는 게 아니냐’며 걱정에 휩싸였다. 이에 신재은은 “더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겠다”며 신혼여행에서도 비고라이브 방송을 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였다.

이후 꾸준히 방송을 진행하던 그는 계약만료일이 채 끝나기도 전에 재계약을 언급하며 라이브 방송 활동에 열의를 보였다. 결혼 후 더욱 안정되고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준 그녀의 모습에 비고라이브는 흔쾌히 재계약을 진행했다. 신재은의 소소한 일상은 비고라이브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다.

한편 비고라이브는 3억명의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으로, 최근 국내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비고라이브 코리아 개요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BIGO는 전 세계 150개국, 총 3억명에 달하는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 등을 개발한 IT기업이다. 한국에는 2016년 9월 출시했으며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언론연락처:비고 라이브 코리아 마케팅팀 이혜련 매니저 02-324-042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specialtimes@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