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50 (토)
글래드 호텔여행, 글래드 셰프’s 에디션 4종 ‘SSG닷컴’에 출시
글래드 호텔여행, 글래드 셰프’s 에디션 4종 ‘SSG닷컴’에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0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호텔여행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호텔 셰프의 손맛 글래드 양갈비 3종과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를 2020년 7월 2일, SSG닷컴에 출시한다.

 

SSG닷컴을 통해 출시하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4종은 미쉐린 가이드에 3회 연속 선정된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호텔 셰프의 손맛 글래드 양갈비’ 시리즈 중 양갈비, 양꽃갈비살, 프렌치 랙 3종,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로 구성된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은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인 메뉴에 신선한 야채, 특제 소스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집에서도 호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호텔 셰프의 손맛 글래드 양갈비’는 그리츠 오픈 이래 가장 사랑 받는 메뉴로, 수입 단계에서부터 최상의 품질을 보증하며 철저한 월령, 중량 개런티를 통해 입증된 청정 호주의 최상급 원육을 사용한다. 그리츠 뷔페에서 즐기던 맛 그대로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그리츠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천연 향신료 배합으로 만든 시즈닝을 양고기와 함께 제공한다.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는 풍부한 통마늘과 글래드 호텔 셰프만의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마치 동남아 여행을 온 듯한 이국적인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셰프의 손맛 글래드 양갈비는 15,000원, 양꽃갈비살 14,500원, 프렌치 랙은 23,000원이며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는 11,000원에 판매된다.

 

SSG닷컴 출시 기념으로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 구입 시 20% 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런칭 이벤트’를 2020년 7월 2일부터 7월 22일까지(당첨자 발표: 7월 30일) 진행한다. 런칭 이벤트 참여 방법은 SSG닷컴에서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을 구매 후 SSG닷컴에 후기를 남긴 아이디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gladhotels)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 증정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SSG닷컴 모바일 앱 내 이마트몰 기획전에서 참여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마켓컬리, 잇츠온, 와디즈 펀딩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 글래드 HMR(가정간편식) 제품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SSG닷컴에도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SSG닷컴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에 호텔 셰프의 요리를 맛보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