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안전 사용 캠페인’ 진행…자사 SNS서 OX 퀴즈 이벤트 실시
휴테크, ‘안마의자 안전 사용 캠페인’ 진행…자사 SNS서 OX 퀴즈 이벤트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0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안전 사용 OX퀴즈
휴테크 안마의자 안전 사용 OX퀴즈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일상에서 안마의자의 안전한 사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 일환으로 오는 1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사용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예방하고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사용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안마의자 안전 사용과 관련된 상식을 안마의자 사용 전과 사용 시, 사용 후로 구분해 OX 퀴즈 형태로 기획됐다. 문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휴테크는 이벤트 응모자 중 퀴즈 정답자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사용 전 아이나 반려견, 물건 등이 있는지 주변 환경을 미리 확인 할 것’’, ‘사용 시 시계나 귀걸이 등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을 것’, ‘사용 후 안마의자 리모컨은 전용 거치대에 놓을 것’ 등 소비자가 지나치기 쉬운 주의사항을 쉽고 간단한 퀴즈 형태로 제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앞서 1차 이벤트에서는 650여명이 참여해 높은 호응을 보였다.

 

휴테크 관계자는 “안마의자 시장이 성장하고 있지만 TV나 냉장고 같은 일반 가전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보급화가 덜 된 상황이기 때문에, 안전 사용에 대한 인식이 부족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라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안마의자 자체의 안전 기능도 중요하지만, 특히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는 보호자의 보호 관찰이 가장 근본적인 예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휴테크는 자체 안전 기능을 강화해 ‘끼임 방지 시스템’을 장착한 안마의자 컴포어, 르네, G9을 출시해 5월 가정의 달 완판 행진을 이어갔으며, 6월에도 우수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추후 출시될 신제품부터는 안마의자 안전 센서의 기능을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휴테크는 직영점뿐 아니라 자사 제품이 입점해 있는 모든 매장에 안마의자 체험자를 위한 안전 사항 안내문을 별도로 제작해 비치하고 있으며, 현장 직원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직접 사용법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제품 라벨과 본체에 주의사항 스티커를 별도 부착함으로써 고객들의 안전한 사용을 돕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