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50 (목)
베리베리! 청량X상큼 ‘마린베리’ 콘셉트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베리베리! 청량X상큼 ‘마린베리’ 콘셉트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9.1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베리베리 안무 연습 영상(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사진설명:베리베리 안무 연습 영상(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베리베리(VERIVERY)가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안무 영상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량하고 귀여운 ‘마린 베리’ 콘셉트의 스페셜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TRIGGER’ 안무 영상은 베리베리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적극적으로 참여한 팬들의 투표로 성사됐으며, 다양한 콘셉트 중 가장 많은 득표 수를 기록한 ‘마린베리’로 결정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베리베리는 각종 음악방송 등에서 선보인 카리스마 넘치고 시크한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사랑스럽고 밝은 소년들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와 네이비 톤의 마린룩을 ‘찰떡’같이 소화한 베리베리 멤버들은 상큼한 매력까지 물씬 풍기며 ‘TRIGGER’ 안무를 선사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베리베리는 이번 안무 연습 영상에서 시종일관 미소를 짓거나 윙크를 하고, 애교 넘치는 제스처를 취하는 등 ‘호러베리’ 콘셉트와는 180도 차별화되는 ‘반전 매력’을 뽐내 팬심을 저격했다.

 

베리베리가 팬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이번 ‘마린베리’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한 만큼, 팬들은 전세계 각국의 언어로 댓글을 달며 베리베리의 색다른 매력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 타이틀곡 ‘TRIGGER’로 빌보드, 아이튠즈 차트를 휩쓸며 인기 순항 중이며, 다양한 국가 언론 매체의 집중 조명을 받는 등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