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6:40 (화)
테라페이(TerraPay), 콜롬비아 국내 거주자들과 해외 거주자들을 위한 원활한 국제 송금의 길을 열기 위해 모비(MOVii)와 협력
테라페이(TerraPay), 콜롬비아 국내 거주자들과 해외 거주자들을 위한 원활한 국제 송금의 길을 열기 위해 모비(MOVii)와 협력
  • PR Newswire
  • 승인 2021.09.23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그, 네델란드, 2021년 9월 22일 /PRNewswire/ -- 해외 디지털 송금 가능 사업을 위해 콜롬비아 지역 진출을 위한 첫 번째 단계에 착수한 글로벌 결제 기반시설 기업인 테라페이(TerraPay)는 오늘 은행 거래를 하는 콜롬비아인들뿐만 아니라 은행 거래를 하지 않는 주민들 모두가 휴대전화에서 쉽고,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 거래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선도적인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모비(MOVi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협력은 콜롬비아 국내 거주자들과  해외 거주자들이 디지털 방식으로 돈을 보내고 받는 방식에 대한 혁신을 위한 하나된 목표를 향해 단계적으로 구상되고 있다.

파트너십의 첫 단계에서는 테라페이의 153개 송금 파트너 국가 전체를 포함한 북미, 유럽과 같은 국가에 거주하는 재외 콜롬비아 국민들이 모비 모바일 지갑 지불 시스템을 통해 콜롬비아에 있는 가족 및 친지들에게 즉시 이체가 가능하게 한다. 이것는 전 세계적으로 테라페이의 5억 이상의 모바일 지갑 파트너 고객들과 이 지역의 모비 모바일 지갑들을 연결할 수 있는 점진적인 기회를 열어준다.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다음 이정표에 따라 테라페이는 콜롬비아 국내 거주민들이 전 세계에 거주하는 가족 및 친지로부터 은행 계좌로 즉시 송금을 받을 수 있도록 유사한 상호 운용성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 계획은 진행 중입니다. 콜롬비아 국내 거주민들이 독립적이고 탄력적이라고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세 번째 단계에서는 테라페이의 확실한 79개 수취 파트너 국가에 대한 송금 채널을 구축한다.

기업 투자사인 IFC의 '2030년까지 극심한 빈곤 퇴치(End extreme poverty by 2030)'와 '공동 번영 촉진(Boosting shared prosperity)' 비전에 맞춰 주요 SDG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 파트너십은 모비의 170만 콜롬비아 사용자들(국내외 거주자 모두)를 위한 재정적 포용성, 독립성 및 회복력을 촉진한다.

테라페이, 남미(LATAM) 지역 관리자인 리카르도 마드로네로(Ricardo Madronero)는 파트너십 출범과 관련해 "모비와의 파트너십은 전 세계적으로 콜롬비아 국외 거주민들로부터 증가하고 있는 인바운드 송금 기회를 가속화하기 위한 출발입니다.  테라페이의 업계 기준 상호 운용성 엔진은 170만 명이 넘는 모비 모바일 지갑 사용자들이 신뢰성을 바탕으로 즉시 자금을 받을 수  있도록 원활하게 연결해 줄 것입니다.  더 많은 이러한 협력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다중 지불 채널 연결 및 사용을 강화하고 심화하기 위한 흥미진진한 길이 우리앞에 놓여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기존 모바일 지갑 사용자들이 단순한 디지털 거래 이상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테라페이와 협력 관계를 맺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제 이 사용자들은 또한 테라페이의 광범위한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 송금 국가에 거주하는 가족으로부터 해외 송금을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거주민들의 경우 이 파트너십을 통해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본국에 있는 가족에게 송금이 가능합니다."라고 모비의 최고경영자이자 공동 설립자인 에르난도 루비오(Hernando Rubio)는 말했다.

테라페이는 국경 없는 디지털 거래 구축을 위해 주요 은행, 송금 운영사, 모바일 지갑 사업자 및 금융 기관들의 글로벌 파트너로서 그 위치를 다져왔다. B2B 기업으로서 테라페이는 다른 사업자들과 협력하여 민첩하고 안전하며 확장 가능한 기술 플랫폼을 활용하여 송금, 지불 및 해외 거래에 대한 고객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테라페이는 전 세계 15개 이상의 국가에서 제도화되어 있다. 이 기업의 주요 시장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GCC(걸프협력회의); 북부, 남부 및 중앙 아프리카; 유럽 및 동남 아시아; 중미, 북미 및 남미.

테라페이(TerraPay) 소개

테라페이(TerraPay)는 글로벌 결제 고속화를 개척하고 있는 허가받은 디지털 결제 기반시설 및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이 기업의 견고한 기반과 혁신적인 플랫폼 기술은 전 세계의 고객과 기업들이 안전하고 투명하며 효율적이고 실시간 기반으로 돈을 주고받을 수 있게 해주는 디지털 상호 운용성 엔진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민첩한 네트워크는 다양한 시장의 복잡한 규정 및 규정 준수 표준을 지키면서 다양한 결제 수단과 결제 유형을 지원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기시 바랍니다, terrapay.com

언론 연락처:
앤위샤 머커지(Anwesha Mukherjee),
+91-971-724-1606

모비(MOVii) 소개

모비(MOVii)는 콜롬비아에서 가장 놀라운 소규모 신생 은행으로 기존 은행 시스템을 이용한 적이 없는 사람들의 금융 포용성을 개선하고 앱과 카드를 통해 원하는 대로 돈을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은행 분야의 변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모비는 사람, 그들의 재정적 요구, 은행에 대한 접근성 부족에 대응하는 혁신적이고 원활한 가치 제안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델을 통해 모비는 2021년에 콜롬비아의 디지털 뱅킹 분야를 선도하며 최대 3백만 명의 사용자를 가진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 예상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www.movii.com.co

언론 연락처:
나탈리아 가르시아 캄포(Natalia Garcia Campo)
natalia.garcia@moviired.co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629781/MOVii_Logo.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222771/TerraPay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