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50 (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2시 '유레카팝콘 순삭팝콘'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2시 '유레카팝콘 순삭팝콘'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0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7일) 오후 2시 캐시워크가 '유레카팝콘 순삭팝콘'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유레카팝콘 순삭팝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영화관 팝콘과 비교불가한 뛰어난 맛으로 말레이시아 쇼핑템으로 불리우며 인스타에서 난리난 프리미엄 팝콘 브랜드 이름은 ○○○○○ 입니다."이다.

 

정답은 '유레카팝콘' 이다.

 

두번째 문제는 "유레카팝콘은 프랑스산 NON-GMO 옥수수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무방부제 간식입니다. 한번 개봉하면 순식간에 사라진다고 하여 일명 ○○○○ 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순삭팝콘'이다.

 

세번째 문제는 "유레카팝콘은 까다로운 레시피 및 절차를 준수하여 가장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였으며 방송에도 인생팝콘으로 소개된 바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 판매중인 맛은 오리지널솔트, 카라멜, 치즈, 샤워크림&어니언, 토마토, 김, 와사비, ○○○○○ 입니다."이다.

 

정답은 '코코아멜트'이다.

 

네번째 문제는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프리미엄 팝콘 브랜드 유레카팝콘은 기존 팝콘과 다른 다양한 팝콘맛과 띄어난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고 프랑스산 유전자변형 없는 ○○○-○○○(영어) 원료로 만든 안전한 스낵 브랜드입니다." 이다.

 

정답은 'NONGMO'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