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슨: 바람이 분다, 신곡 공개부터 BTS 커버까지! 5인 5색 동고동락 음악여행기!
더 리슨: 바람이 분다, 신곡 공개부터 BTS 커버까지! 5인 5색 동고동락 음악여행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9.2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코로나 시국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노래 바람을 선사해 줄 SBS ‘더 리슨: 바람이 분다’가 오는 일요일 밤 12시 5분 첫 방송된다. 

 

'더 리슨: 바람이 분다'는 솔지, 김나영, 케이시, 승희, HYNN(박혜원)까지 다섯 명의 보컬리스트가 아름다운 도시의 곳곳을 돌며 펼치는 음악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다. 

 

‘더 리슨: 바람이 분다’의 이번 첫 방문지는 낭만과 맛의 도시 목포다. 목포의 9미(味) 음식에 흠뻑 빠진 그녀들은 쉴새 없는 먹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연 전 짝 달라붙는 옷을 입어야 해 제대로 음식을 맛보지 못했던 걸그룹 승희의 안타까운 사연도 만나본다. 과연 승희는 목포에서 그동안 못먹은 한(?)을 풀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멤버들을 이끄는 리더 솔지의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탱탱볼 같은 반전 매력을 가진 김나영의 ‘솔직하게 말해서 나', 케미요정 케이시의 '그때가 좋았어’ 등 인기곡들과 김나영이 직접 작사한 신곡까지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뿐만아니라  BTS의 ‘버터’를 다섯 명이 함께 부르는 이색 공연을 통해 이들의 환상적인 하모니와 '찐 케미'를 확인해볼 수 있다.

 

목포의 힐링공간들과 함께 비슷한 듯 다른 보컬리스트 다섯 명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볼거리, 먹을거리, 들을거리를 기분 좋은 바람처럼 시청자들에게 전달해 줄 '더 리슨: 바람이 분다’ 첫 방송은 9월 26일 밤 12시 5분에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