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키즈 포인터웍스, 가을맞이 ‘캠프닉룩’ 출시
헤지스키즈 포인터웍스, 가을맞이 ‘캠프닉룩’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9.2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터웍스 21 FW시즌 화보 이미지
포인터웍스 21 FW시즌 화보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헤지스키즈의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인터웍스가 가을을 맞아 ‘리틀캠퍼’를 콘셉트로 한 키즈 캠프닉룩을 선보였다.

 

‘뽀글이 리버시블 베스트’와 ‘캐주얼 라운드넥 긴팔’ 등으로 구성된 신제품은 자연과 도심 모두에 어울리는 감성과 편안함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인터웍스의 시그니처 와펜을 이용해 아웃도어 활동에서 센스있는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또, 제품은 근교에서 가볍게 나들이를 즐기는 캠프닉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실용적인 스타일로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해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시킨다.

 

포인터웍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틀캠퍼’ 서포터즈도 운영한다. SNS 공모를 통해 선발된 10명의 리틀캠퍼가 오는 12월까지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이번 공모에는 6일 만에 170명이 몰릴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선발된 리틀캠퍼에게는 월 1회 포인터웍스 신제품을 증정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키즈 공식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인터웍스 관계자는 “어린 아이들의 캠핑에 대한 수요가 높고, 아웃도어 활동 시 스타일과 활동성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키길 원하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