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뮤지컬 디바’ 최정원, 볼 때 마다 눈물 왈칵! 인생 영화 공개...특별 굿즈 ‘출비 팝콘’ 출시
출발! 비디오 여행, ‘뮤지컬 디바’ 최정원, 볼 때 마다 눈물 왈칵! 인생 영화 공개...특별 굿즈 ‘출비 팝콘’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9.2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사진=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하 ‘출비’)에 출연해 인생 영화를 공개한다. 오는 26일(일) ‘출비’의 ‘코드무비’ 코너에 출연한 최정원은 ‘평생 본 영화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로 좋아하는 영화이고 볼 때 마다 눈물이 왈칵 쏟아지는 감동적인 작품이다.’라며 본인이 직접 선정한 영화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빼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정평이 난 열정의 디바 최정원은 ‘춤은 몸으로 전하는 말’이라며, 30여년 무대 위의 삶을 돌아보며 노래로 관중을 사로잡는 순간보다 무언의 춤으로 전하는 메시지와 감동이 더욱 매혹적이라고 밝혔다. 대부분의 뮤지컬 넘버들이 솔로곡 열창 등으로 박수를 유도하는 지점이 있음을 설명하며 자신은 춤으로 마무리되는 순간의 에너지를 알아봐주고 박수를 보내주는 관객들을 만날 때 행복감이 더 크다는 말도 덧붙였다.

 

평소 춤과 감동이 있는 영화를 즐겨 본다는 최정원의 인생 영화와 핵심 코드는 과연 무엇일지 ‘출비’에서 공개된다.
 

한편, 최근 1400회를 맞이한 ‘출비’는 특별한 기념 굿즈 ‘출비 팝콘’을 출시했다. 녹화 당일 뮤지컬 배우 최정원에게 선물로 첫 증정되어 눈길을 끈 ‘출비 팝콘’은 추억의 비디오 플레이어 모양으로, 국내 최초 프리미엄 팝콘 브랜드인 파퍼스케틀콘이 기획, 제작에 참여했다. ‘출비’의 간판 코너 ‘기막힌 이야기’를 연상케 하는 공포 스릴러맛, ‘심스틸러’ 코너를 떠올리게 하는 달달한 로맨스맛 총 2가지로 출시된 ‘출비 팝콘’은 26일(일)부터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뮤지컬 배우 최정원의 흥미진진한 영화 이야기는 9월 26일 일요일 낮 12시 5분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만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