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50 (금)
조선화로집, 제주도까지 상륙…연북로점 오픈
조선화로집, 제주도까지 상륙…연북로점 오픈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0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조선화로집
사진제공 : 조선화로집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참숯갈비전문점 조선화로집 관계자는 지난 7일, 제주도 연북로에 제주도 최초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

조선화로집 연북로점은 지리적으로 제주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자리에 위치해 제주 여행객의 발걸음이 잦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 도보 가능한 거리에 초등학교, 중학교,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 있어 주거인구와 학생들이 많고,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참숯갈비 전문점 조선화로집은 최근 신메뉴 ‘안창꽃살’ 메뉴를 출시했다. ‘안창꽃살’은 피로회복은 물론, 빈혈 예방과 피부미용에도 탁월하다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함량이 높은 영국의 ‘말돈(Maldon) 소금’을 제공해 고기의 본연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조선화로집은 1만원 안팎의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연령층이 부담 없이 꽃갈비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오랜 시간 우려낸 고기 육수와 저온 숙성된 새콤한 동치미 육수가 더해진 곁들임 메뉴 ‘조선메밀국시’는 감칠맛과 개운함이 일품이라 갈비와의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스페셜 런치 메뉴로 소갈비와 솥밥 등으로 구성된 ‘꽃갈비 정식’, ‘보석살 정식’, ‘안창꽃살 정식’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조선화로집 본사인 ㈜이바돔 관계자는 “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1일 기준 3만 명대를 기록하면서 조선화로집 연북로점 오픈으로 높은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며 “거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외식장소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