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00 (토)
아이온, '기.승.전.장.' 이벤트 실시
아이온, '기.승.전.장.' 이벤트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0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온, '기.승.전.장.' 이벤트 실시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오늘(8일)부터 7월 29일까지 ‘기.승.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승.전.장.’은 전장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PvP 장비를 지원하고 전장 활동 후 얻는 보상을 상향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용자는 전장 내 NPC에게 게임 내 재화인 키나를 지급해 직업에 맞는 장비 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 상자 개봉 시 직업에 맞는 아이템 8종(궁극의 혹독한 가시 무기 2종, 방어구 6종)을 자동으로 획득한다. 모든 아이템은 +15 강화, 전설 마석 강화, 재조율 등이 최상위 옵션으로 적용되어 있다.

아이온 이용자는 NPC를 통해 궁극 변신 버프(카이시넬/마르쿠탄/에레슈키갈/티아마트 중 택1)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벤트 기간 동안 투기장을 제외한 모든 전장의 입장 가능 횟수를 2배로 제공하며, 전장의 주화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전장 특수 임무를 수행해 전장의 주화와 ‘전장 특수 임무 보상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전장의 주화 교환 NPC 외에 이벤트 NPC를 별도로 배치하여 ‘전설 기억의 파편‘, ‘궁극의 강화석 꾸러미(7일)’, ‘전장의 아로간트 보물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