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1:50 (목)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4시 '아클린 비자극마스크'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4시 '아클린 비자극마스크'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0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9일) 오후 4시 캐시워크가 '아클린 비자극마스크'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아클린 비자극마스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아클린 비자극마스크는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안감의 중요성을 생각해 고품질 생산 후, 피부의 자극지수가 없다는 ○○○○○인증을 받았는데요"이다.

 

정답은 '피부비자극' 이다.

 

두번째 문제는 "아클린 비자극마스크는 소비량이 많은 병원, 의료기관, 기업의 요청으로 칼이나, 가위 없이 손쉽게 덮개를 제거할 수 있게 덮개 ○○○제거 기능을 개선하였는데요"이다.

 

정답은 '퀵타입'이다.

 

세번째 문제는 "아클린 비자극마스크의 자매품 ○○○○○○는 알코올의 화끈거림 없이 순수 자연 유래 성분만으로 구성되어 얼굴, 피부에 99.9% 항균력을 부여해 주는데요."이다.

 

정답은 '아클린미스트'이다.

 

네번째 문제는 "아클린 비자극마스크는 무더운 여름 편안한 호흡과 가볍고 산뜻한 착용감을 생각하며 피부 자극 지수가 전혀 없는 비자극마스크 인증을 받은 제품인데요. 일반 비말, 방수 마스크와 달리 정전기 처리된 ○○○○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mb필터'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