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0 (금)
Airtel, 광 네트워크 확장 위해 Tejas Networks 선택
Airtel, 광 네트워크 확장 위해 Tejas Networks 선택
  • PR Newswire
  • 승인 2021.09.27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벵갈루루, 인도

2021년 9월 27일

/PRNewswire/ -- 인도 제일의 통신 솔루션 공급사 Bharti Airtel("Airtel")이 주요 대도시 시장에서 자사의 광 네트워크 용량을 높이기 위해 Tejas Networks(BSE: 540595)(NSE: TEJASNET)를 선택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Tejas는 Airtel의 광 네트워크를 엣지로 확장하는 데 필요한 최첨단 TJ1600 DWDM/OTN 제품을 공급, 설치 및 지원하는 한편, 5G 백홀, B2B 서비스 및 광대역 용도도 지원할 예정이다. 인도에서 데이터 소비가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Airtel은 증가한 용량을 통해 더욱 우수한 고객 체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Bharti Airtel 최고기술책임자(CTO) Randeep Sekhon은 "자사는 5G 준비의 일환으로, 그리고 유선 및 기업 고객의 증대된 대역폭 소비를 충족하기 위해 메트로 네트워크 용량에 대대적인 투자를 단행했다"라며,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경험을 선사할 이 핵심적인 네트워크 중재에서 Tejas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언급했다.

Tejas Networks 상무이사 겸 CEO Sanjay Nayak은 "세계 최고의 통신 서비스 공급사 중 하나로 자리 잡은 Airtel과 10년 동안 지속된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신규 계약에 따라, Airtel의 메트로 네트워크 용량을 네트워크 엣지까지 증대하기 위해 자사의 멀티-테라비트 TJ1600 DWDM/OTN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라면서 "100~600Gbps 주파수를 지원하는 '사용량 기반 결제(pay-as-you-grow)' 모듈성 설계와 첨단 대역폭 확장 및 최적화를 제공하는 보편적인 OTN/DWDM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자사의 TJ1600 플랫폼이 전 세계 주요 통신 서비스 공급사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라고 설명했다.

Tejas Networks Limited 소개

Tejas Networks는 75개국 이상에서 통신 서비스 공급사,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 공익사업, 방위 및 정부 기관에 고성능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및 판매한다. Tejas 제품은 새로운 기능과 기술 표준의 원활한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공동 소프트웨어 코드 기반을 바탕으로 프로그래머블 소프트웨어 정의 하드웨어 아키텍처를 이용한다.

추가 정보는 Tejas Networks 웹사이트 http://www.tejasnetworks.com 를 참조하거나, 아래 연락처로 문의한다.

투자 문의: ir@india.tejasnetworks.com

Santosh Kesavan
skeshavan@india.tejasnetworks.com
전화: +91 80 41794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826177/Tejas_Network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