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00 (수)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김사랑, 다니엘 헤니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김사랑, 다니엘 헤니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8.29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라인

▲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라인

▲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라인

▲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라인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W 리미티드 라인’을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확대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다.

W 리미티드 라인은 2017년 봄 시즌 처음 선보인 이후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하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으로, 이번 시즌 제품 구성이 한층 강화됐다.

가장 큰 특징은 제품 카테고리와 스타일 수가 확대됐다는 점이다. 점퍼, 티셔츠, 팬츠, 큐롯 외에 W 리미티드 스웨터, 방풍 베스트(조끼)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 날씨를 고려해 여러 옷을 겹쳐 입을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초겨울까지 라운드 즐기는 골퍼들을 고려해 경량 다운 점퍼, 다운 팬츠, 다운 숏팬츠(여성 대상)도 제작됐다.

컬러도 다양해졌다. 기존에 유지해온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무채색 계열에 핑크, 버건디, 레드, 네이비 컬러가 추가돼 밝고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W’ 로고에는 로즈 골드 컬러를 유지해 W 리미티드 라인만의 제품 차별화를 꾀했다.

스윙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기능성 소재도 접목됐다. 신축성과 복원력 우수한 유럽 저지 고기능성 소재, 기모 소재,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안감 원단을 사용해 편안하고 따뜻하게 활동이 가능하다. 겨울 제품인 W 리미티드 다운에는 3D 엠보 소재와 기모 소재를 적용해 보온 효과를 높였다.

대표적인 가을 제품은 남성용 ‘W 리미티드 반짚 티셔츠’와 여성용 ‘W 리미티드 카라 티셔츠’로 바느질 선 대신 옷감을 이어 붙인 무봉제 기법을 통해 착용감을 극대화하며 몸매 라인을 살렸다.

남성용은 엠보 점퍼, 엠보 방풍 베스트, 티셔츠, 니트 풀오버, 스트레치 팬츠 등 총 18종으로, 여성용은 점퍼, 하이브리드 베스트, 티셔츠, 풀오버, 큐롯 등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5만 8000원~37만 8000원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W 리미티드 라인만의 독특한 디자인 차별화 덕분에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젊은 골퍼들 중심으로 꾸준히 판매 인기를 누릴 수 있었다”라며 “이번 시즌에는 가을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계절감에 맞춘 핑크, 버건디 계열의 컬러와 다양한 제품 구성을 선보인 만큼 필드에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7845123@hanmail.net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