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30 (목)
텐바이텐, 여름 양산 기획전 ‘양산 대유행’ 진행…최대 65% 할인
텐바이텐, 여름 양산 기획전 ‘양산 대유행’ 진행…최대 65% 할인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15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바이텐, 여름 양산 기획전 ‘양산 대유행’ 진행…최대 65% 할인
텐바이텐, 여름 양산 기획전 ‘양산 대유행’ 진행…최대 65% 할인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양산이 코로나19와 역대급 무더위 예고 속에서 올여름 핫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양산은 쓸 때 체감온도를 약 10℃정도 낮춰주고 자외선을 99% 차단해 피부질환예방 효과를 가진다. 사용시 자연스럽게 거리두기를 실천할 수 있어 각 지자체에서도 대여서비스를 운영하며 양산 쓰기를 권장하고 있다. 유통업계에서도 양산을 모은 기획전을 열어 눈길을 끈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양산을 큐레이션 해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양산 대유행’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산 대유행 기획전은 텐바이텐에서 판매하고 있는 총 4000여 개의 양산 제품을 기능과 컬러, 무게, 크기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팅 해서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비 오는 날에도 쓸 수 있는 양우산, 고급스러운 멋이 있는 장양산, 가지고 다니기 편한 초경량 양산 등 다양한 종류의 양산을 소개하며, 최대 65% 할인을 적용한다.

 

해당 기획전은 양산 제품 소개와 더불어 레트로 컨셉을 반영한 스토리 콘텐츠도 제공한다. 중년층의 전유물로 인식되었던 양산을 요즘 세대들이 어떻게 인식하고 사용하는지 레트로 컨셉의 화보와 인터뷰 형태로 보여줌으로써 다양한 양산 활용법을 제안한다.

 

또한, 기획전 기간내 양산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텐바이텐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후기 이벤트와 양산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쿠폰 증정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양산은 기존에 중장년층들이 주로 사용하는 아이템이라는 인식이 강해 젊은 세대들은 사용하지 않았으나 체감온도를 낮춰주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는 점으로 인해 최근 들어 여름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가 필요한 만큼 더욱 각광 받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밝혔다.

 

한편, 텐바이텐은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제안하는 ‘디자인감성채널’을 표방하는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이다. 디자인 문구와 소품, 아이디어 상품, 독특한 인테리어 및 패션 상품을 다루며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맞춤형 상품 큐레이팅으로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