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30 (토)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15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더운 여름철 입맛을 자극하는 싱그러운 초록빛을 담은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질 좋은 고기를 활용한 파스타 메뉴 2종과 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청량한 무알콜 음료 1종이다. 1만 원대 이하의 메뉴로 가성비는 물론, 맛과 비주얼까지 모두 갖춰 올 여름 색다른 외식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먼저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는 부채살 큐브 스테이크로 만든 고소한 크림파스타에 은은한 단맛을 내는 데미글라스 소스를 더해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파스타 위에 부드러운 큐브 스테이크를 가득 올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한 ‘간장 우삼겹 파스타’는 질 좋은 우삼겹과 특제 간장소스로 맛을 낸 파스타 메뉴로, 짭쪼롬하면서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별히 우삽겹와 궁합이 좋은 매콤한 꽈리고추를 넣어 메뉴의 풍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청량한 ‘모히토’는 라임과 애플민트를 사용해 무알콜 음료임에도 실제 모히토 칵테일을 마시는 듯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음료에 첨가된 라임을 으깨서 마시면 상큼한 맛을 배가 시켜준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가 7천 9백원, ‘간장 우삼겹 파스타’가 7천원이며, ‘모히토’가 4천원이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로 지쳐있을 고객들을 위해 초록빛의 싱그러운 색감과 신선한 재료로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켜 줄 신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롤링파스타가 준비한 파스타 신메뉴와 입맛을 돋우는 모히토로 여름날의 미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거품을 빼고 본질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이탈리아산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사용하는 등 최상의 맛을 위한 고집스러운 식재료 사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파스타 메뉴와 스테이크, 피자, 도리아, 샐러드 메뉴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