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5:50 (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2시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변지점프를 하다' 실시간 정답공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오후 2시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변지점프를 하다'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2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23일) 오후 2시 캐시워크가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변지점프를 하다'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변지점프를 하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변지점프를 하다'로 용이매니저는 ○○kg까지 감량할 수 있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87' 이다.

 

두번째 문제는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변지점프를 하다'는 하루에 충분한 양의 ○○○○ 섭취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식이섬유'이다.

 

세번째 문제는 "용이매지너 다이어트로 유명한 '변지점프를 하다'의 하루 섭취량에 포함된 식이섬유는 총 ○○○○mg 로 같은 무게 양상추의 43배에 해당하는 함유량 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4160'이다.

 

네번째 문제는 "용이매지너 다이어트로 유명한 '변지점프를 하다'에 함유된 차전자피는 수분을 흡수하여 변의 양을 늘리고 장운동을 촉진시켜주는 ○○○식이섬유와 점도를 높여 변을 부드럽게 도와주는 수용성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불용성'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