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921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황금손, 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정대례 간호과장 출연
로또 921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황금손, 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정대례 간호과장 출연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사진= MBC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이번주 동행복권 로또 921회 당첨번호 황금손으로 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정대례 간호과장이 출연한다.

 

오늘(25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는 코로나 19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인 정대례 간호과장이 제86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정대례 간호과장은 지난 3월 대구의 코로나19 상황을 전해 듣고 한달음에 달려갔다. 물품과 인력 등 모든 시설이 부족한 상황에서 가족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국가적 위기에 먼저 앞장서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대구의료원에 자원해 밤낮으로 환자를 돌봤다. 

 

이번 주 황금손 출연을 앞둔 정대례 간호과장은 “의료 봉사 당시 확진 판정을 받은 모녀가 함께 입원했다가 결국 어머님은 돌아가시고 딸은 장례식은커녕 화장하는데도 가지 못하는 모습에 가슴이 먹먹해졌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밝히며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까지 조금 더 힘내고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정대례 간호과장은 선행에 앞장서며 사회에 본보기가 되는 인물로서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초대돼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정대례 간호과장의 뜻깊은 만남은 7월 25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