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00:40 (월)
아시안게임 한국 축구, 베트남 꺾고 결승 진출...이승우 2골 폭발 빛나는 투지
아시안게임 한국 축구, 베트남 꺾고 결승 진출...이승우 2골 폭발 빛나는 투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8.29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대한축구협회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아시안게임 준결승에서 막내 이승우와 황의조의 골이 잇달아 터지며 결승에 진출했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29일 인도네시아 자와바랏 치비농의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준결승에서 멀티골을 작성한 이승우와 이번 대회 9호골을 넣은 황의조의 활약으로 베트남을 3대1로 승리했다. 

한국-베트남 양팀은 전반 시작부터 접전을 벌였다. 민첩한 공격과 짜임새 있는 수비로 빠른 흐름을 보였다. 전반 7분 이승우의 발끝에서 골이 터졌다. 이승우 골로 산뜻한 출발을 한 한국은 전반 28분 황의조의 추가골로 좋은 흐름을 가져왔다.

후반전 10분 만에 이승우가 추가골을 터트리며 점수 차를 세 점 차까지 벌렸다. 

이날 이승우는 공격과 수비를 오가며 열정적인 움직임을 보여줬다. 또 심판과 부딪힌 충격으로 쓰러진 데 이어 상대 진영에서 돌파를 시도하다 갑작스러운 통증에 또 한 번 쓰러지기도 했다. 

베트남을 꺾고 아시안게임 2회 연속 결승전 진출에 성공한 한국은 오는 1일 일본 대 아랍에미리트(UAE) 전 승자와 금메달을 두고 마지막 결전을 치른다.

7845123@hanmail.net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