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00 (목)
‘트롯오빠’ 하동근, 생애 첫 광고! DA성형외과 연기+CM송 ‘찰떡 소화’!
‘트롯오빠’ 하동근, 생애 첫 광고! DA성형외과 연기+CM송 ‘찰떡 소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7.2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유니콘비세븐
사진 제공=유니콘비세븐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트로트 가수 하동근이 데뷔 6개월 만에 광고 계약을 세 건이나 성사시켜 ‘광고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하동근은 최근 디에이성형외과의원과 정식 모델 계약을 맺고, 직접 부른 CM송과 연기까지 선보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디에이성형외과의원 측은 “트로트 유망주인 하동근이 광고 타깃층인 40대 이상 여성층에게 선호도가 높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또한 유튜브, 틱톡 등에서 5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기도 해, SNS 등 온라인 상에서 좋은 반응이 있을 거라고 예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하동근은 이번 광고에서 디에이성형외과의원의 주력 상품인 ‘끝장 리프팅’ 송을 자신의 데뷔곡 ‘꿀맛이야’를 개사해 직접 불렀으며, ‘주름 고민 해결사’로 변신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도 선보였다.

 

하동근의 소속사인 유니콘비세븐 측은 “이번 DA성형외과 광고 외에도, 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의 종합 비타민 ‘얼라이브’와 바이럴 광고 계약을 진행했으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는 ‘꿀맛이야’를 활용한 ‘우유송’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로 해다. ‘코로나19’ 여파로 광고계가 얼어붙은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광고 및 협업 제안이 들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동근은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전을 계기로, 공장 3교대 생산직에서 정식 가수로 데뷔했다. 현재 ‘꿀맛이야’로 예능, 라디오, 각종 행사 등 다방면에서 중이다. 또 그의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는 구독자가 2만6천명, 틱톡 계정 팔로워는 2만4천명에 달해 ‘트로트계의 SNS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