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50 (목)
사우디아라비아 항공, 충성도 관리 기술 공급업체로 Comarch 선정
사우디아라비아 항공, 충성도 관리 기술 공급업체로 Comarch 선정
  • PR Newswire
  • 승인 2020.07.29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쿠프, 폴란드, 2020년 7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사우디아라비아 국적기이자 스카이팀 동맹 회원사인 사우디아라비아 항공(Saudia)이 Comarch(WSE: CMR)와 10년 계약을 체결했다. Comarch는 사업 효율성 향상을 위한 소프트웨어 정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Saudia는 구체적으로 For Travel Edition of Comarch Loyalty Management (CLM 5)를 위해 Comarch가 설계한 충성도 관리 시스템을 시행할 예정이다.

 

 

이 협력 프로젝트는 2018년 Saudia가 새로운 기술 공급업체를 물색하면서 시작된 과정의 결과물이다. 당시 Saudia는 항공사와 여행사를 위해 다년간 광범위한 충성도 프로젝트를 시행한 경험이 풍부한 공급업체를 모색했다.

Saudia가 공급업체 및 사업 파트너에게 요구하는 사항은 고객 체험의 모든 단계에서 혁신과 기술에 중점을 두는 것이다. Saudia는 전통적인 충성도 관리 프로그램의 경계를 넘어 최신 고객 참여 기법을 도입함으로써 고객과 더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기존의 Alfursan 충성도 프로그램을 재설계 및 개선하기로 했다. 이는 정확히 Comarch가 제공해야 하는 요건이었다.

첨단 충성도 관리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세계적인 기업 Comarch는 혁신을 중심으로 한다. 최고 품질의 IT 시스템과 서비스로 여러 차례 인정(예: 올해 Loyalty & Awards 2020 회의에서 최고의 충성도 혁신상 수상)을 받은 Comarch는 Saudia에 적합한 파트너임을 입증했다.

CLM for Travel은 고전적인 CLM 설계의 확장 버전이다. 이는 구체적으로 Saudia 같은 여행업 전문업체를 위해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다. 따라서 이는 Saudia가 고객 참여를 높이고, 경쟁 우위를 획득하며, 운영비를 줄이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CLM은 지속해서 개발되고 있다. 즉, 위치 기반 서비스와 게임화 같은 새로운 기능으로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어, Saudia와 고객 모두를 위해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요소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139881/Comarch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