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20 (화)
데일리호텔, 8월 여름휴가 맞이 국내여행 숙소 할인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호텔, 8월 여름휴가 맞이 국내여행 숙소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호텔 8월 여름휴가 맞이 국내 숙소 할인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호텔 8월 여름휴가 맞이 국내 숙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데일리호텔이 8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내일부터 16일(일)까지 전국 인기 호텔을 할인 판매한다. 인천 네스트호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롯데호텔 제주 등 118개 호텔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라마다 앙코르 바이윈덤 부산해운대를 비롯한 117개 호텔은 오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조식, 룸 업그레이드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최대 46%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국 인기 펜션과 풀빌라 44개도 할인 판매한다. 내일부터 9일(일)까지 포천 메이비 풀빌라, 여수 르시엘풀빌라펜션, 가평 풀빌라 펠리스 등 펜션 및 풀빌라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이달 말 투숙 시까지 사용 가능한 총 15만원 상당의 국내 숙소 전용 쿠폰 7종(세트)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팩은 데일리호텔 앱 내 ‘할인쿠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국내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성수기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시즌별 여행 트렌드에 맞춰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지역사회의 어려움이 커짐에 따라 올 여름 성수기 캠페인 컨셉을 ‘착한 여행’으로 정하고, 신개념 영상기부 플랫폼 셀러비코리아와 함께 ‘썸머 특가 120’을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데일리호텔 앱에서는 호캉스, 다이닝, 액티비티 등 테마에 맞춰 매주 12개의 여가상품을 추천하고, 10주간 총 120개의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각 추천 상품의 홍보 영상은 셀러비코리아를 통해 선발된 120명의 유명인이 제작해 공유하고, 데일리호텔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해당 유명인의 이름으로 기부해 국내 아동 복지 향상에 사용할 계획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