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30 (금)
레페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표 주자로 12일 '페이스북 웨비나' 참여
레페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표 주자로 12일 '페이스북 웨비나' 참여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0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페리 최인석 대표
레페리 최인석 대표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레페리가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는 오는 12일 진행되는 페이스북 웨비나 ‘인스타그램과 함께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Influencer Marketing with IG)’에 최인석 대표가 연사로 선정돼 인플루언서 브랜디드 콘텐츠 운영 전략에 대한 주제 발표자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페이스북이 동시 주최하는 이번 웨비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사이트와 브랜디드 콘텐츠 활용 전략을 주제로 인스타그램 제품 마케팅 파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페이스북 어카운트 매니저 등 관련 전문가 및 업계 관계자 8명이 참여한다.

 

최인석 레페리 대표는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단계별 팁과 하루 만에 마스터하기’를 주제로 2부 섹션의 첫번째 발표자로 나선다. 또,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minsco)도 2부 섹션의 마지막 발표자로 참여하여 인플루언서가 전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경험담과 진행 노하우를 전한다.

 

특히, 레페리는 7년여간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 선도주자로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과 다양한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목표설정부터 콘텐츠 기획, 예산 집행과 성과분석까지 실무적인 정보와 팁을 공개한다.

 

이번 웨비나는 투명한 성과 측정이 가능한 마케팅툴인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컨텐츠에 대한 진행과정과 효과 등에 대해 비지니스, 대행사, 인플루언서의 이야기를 모두 들을 수 있는  보기 드문 자리로, 인스타그램 마케팅 채널에 관심있는 모든 기업과 개인 브랜드 담당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19로 사전 녹화 후 12일 웨비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레페리 최인석 대표는 페이스북 웨비나 개최에 앞서 “이번 웨비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필수가 된 시대에 가장 강력한 글로벌 소셜 플랫폼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에서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팁을 공유하는 자리로, 레페리는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 선두주자로서 다져온 마케팅 전략과 성공 노하우를 전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