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923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황금손, ‘한국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 출연
로또 923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황금손, ‘한국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 출연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이번주 동행복권 로또 923회 당첨번호 황금손으로 ‘한국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이 출연한다.

 

오늘(8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는  전 테니스 선수 이형택이 제88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이형택은 한국인 최초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우승자이자 단식 42연승 기록으로 세계 랭킹 36위에 오른 ‘한국 테니스의 전설’이다. 

 

테니스 불모지 한국에서 레전드 기록을 남긴 그는 은퇴 이후 이형택테니스아카데미재단을 설립해 후배 양성에 힘쓰고 있고, 한국 테니스를 알리기 위해 최근 방송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선행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는 이형택은 테니스 꿈나무들 장학금 수여, 사랑의 연탄 나눔 기부, 보육원 물품 및 기부금 전달 등을 꾸준히 이어왔으며 2014년에는 테니스 복식 우승 상금을 세월호 희생자를 위해 기부했다. 또한, 최근 스포츠 선수 출신 동료들과 함께 코로나19 성금을 기부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을 앞둔 이형택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행운이 가득한 스트로크를 날려드리겠습니다!”며 시청자에게 희망찬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동행복권 로또 923회 당첨번호 발표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전 테니스 선수 이형택의 멋진 만남은 8월 8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