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20 (토)
솔가비타민, ‘추석 선물 세트’ 출시… 온라인몰 기획전 진행
솔가비타민, ‘추석 선물 세트’ 출시… 온라인몰 기획전 진행
  • 편집국
  • 승인 2017.09.2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솔가비타민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온라인 직영몰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온라인 직영몰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솔가비타민 온라인 직영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추석 선물 기획전은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솔가비타민의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 제품을 포함하여 오메가, 엽산, 아연, 코큐텐, 감마리놀렌산보라지꽃종자유 등 선물 받는 대상의 연령, 특징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남성용,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세트는 부부 또는 커플에게 선물하기 좋다. 하루 1정으로 11가지 비타민과 10가지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모님을 위한 뼈건강 선물세트로는 구연산칼슘위드비타민D와 글루코사민 패키지를, 갱년기 건강을 위한 시니어 선물세트로는 감마리놀렌산보라지꽃종자유와 오메가 패키지를 추천한다.

보라지꽃 종자유에는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높아 갱년기 및 폐경기 건강이 염려되는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 이 밖에도 △오메가와 루테인으로 구성된 직장인을 위한 눈 건강 선물세트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인 엽산, 셀레늄, 아연으로 구성된 임신 건강 선물세트 △메가솔브코큐텐과 에스터C로 구성된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항산화 건강 선물세트 등 맞춤형 비타민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직영몰 추석 기획전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 포장 및 고급 쇼핑백이 함께 제공되며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추석 기획전은 내달 9일까지 진행되며 솔가비타민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닷컴에서 에스터C 밸류팩 선물세트 구매 시 L.POLINT 450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솔가비타민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솔가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믿을 수 있는 솔가비타민의 추석 선물세트로 그 동안 고마움을 전하지 못했던 분들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함께 전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미국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비타민은 1947년 설립 이후 최고급 식물성 원료 사용 및 소량 생산으로 100%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또한 전 세계 동일 상품 공급을 원칙으로 최첨단 제조시설에서 생산한 450여 종의 비타민 제품을 55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온라인 직영몰: http://www.solgar.co.kr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