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50 (금)
배우 진선규, ‘롯데잇츠’ 앱 신규광고로 인기 UP! 보는 즐거움도 UP!
배우 진선규, ‘롯데잇츠’ 앱 신규광고로 인기 UP! 보는 즐거움도 UP!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1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진선규, ‘롯데잇츠’ 앱 신규광고로 인기 UP! 보는 즐거움도 UP!
배우 진선규, ‘롯데잇츠’ 앱 신규광고로 인기 UP! 보는 즐거움도 UP!

 

배우 진선규가 롯데GRS의 외식 주문 통합 앱 ‘롯데잇츠(LOTTEEATZ)’의 신규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인기도 얻고 광고에 대한 이슈도 성공적으로 끌어냈다.

 

지난 8월 1일 온에어되자마자 화제가 된 ‘롯데잇츠(LOTTEEATZ)’의 새 캠페인 광고 영상 속에서 진선규는 이소룡의 트레이드 마크인 노란색 트레이닝 복을 입은 채 고유의 표정을 100% 재현해내 완벽 변신했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이소룡 특유의 괴조음인 ‘아뵤~’와 이번 캠페인의 주제인 ‘업(UP)이요~’를 유사하게 발음해 재미를 주는 동시에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 전달에 성공했다.

 

지난 2월 롯데GRS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이후 빠르게 확산하는 비대면(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디지털전환을 통한 온•오프라인 통합 주문 앱 채널 ‘롯데잇츠’ 런칭 이후 참신하면서도 재미있는 캠페인을 기획하고 그에 맡는 광고 모델로 진선규를 최종 선택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잇츠를 통해 고객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이에 맞는 캠페인 기획 운영으로 대중적이면서도 신뢰를 주는 이미지를 원했다. 동시에 광고를 보는 즐거움까지 줄 수 있는 코믹한 연기가 가능한 모델이 필요했다.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배우가 진선규였고 결과 또한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진선규는 <제38회 청룡영화제> 남우조연상을 필두로 <제39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남우조연상,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화배우 부문과 <제10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수상자로서 대중과 업계의 깊은 신뢰를 얻고 있는 배우다.

 

현재 롯데GRS는 지루한 장마철 ‘사이즈 UP! 기운도 UP!’ 해 줄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잇츠 앱을 통해 롯데리아에서 세트를 주문하면 '세트 사이즈업(포테이토/콜라 R→L)'을, 엔제리너스에서는 커피류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그리고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TGI 프라이데이스에서는 각각 '오리지널 글레이즈드(3개)'와 '모짜렐라 치즈볼'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