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9:20 (화)
인터컨티넨탈 호텔, 특별한 경험 선사하며 75주년 기념
인터컨티넨탈 호텔, 특별한 경험 선사하며 75주년 기념
  • PR Newswire
  • 승인 2021.10.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 최초, 최대 규모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 75주년 맞이하여 파이퍼-하이직 샴페인과 보타니스트 아일레이 드라이 진과 함께한 '인터컨티넨탈75' 칵테일을 포함한 한정 상품 선보인다

(런던 2021년 10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는 대담한 모험, 여행, 문화적 발견의 대명사로서, 지난 75년간 새롭게 떠오르며 사랑받는 여행 목적지에서의 럭셔리 여행을 개척해 왔다. 올해 75주년을 축하하면서, 고객들이 전 세계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 브랜드를 재발견할 기회를 마련한다. 오는 2022년 4월까지 짜릿한 기념 칵테일과 신나는 숙박을 체험할 수 있는 한정 상품을 선보인 것. 75주년 기념 활동의 일환이자 IHG(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의 내일로의 여행(Journey to Tomorrow)[https://www.ihgplc.com/en/responsible-business ]이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는 미화 7만5,000달러를 비영리단체 워터닷오알지(water.org)에 기부하여 각지의 지속가능한 사업을 통해 1만5,000명의 사람이 깨끗한 물을 얻을 수 있도록 돕게 된다.

 

멋지게 음미하고 머물고 축하하다 

'인터컨티넨탈75(InterContinental75)'라는 이름의 기념 칵테일은 전 세계 130여 개의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리조트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는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 칵테일 프렌치 75(French 75)를 세계적인 브랜드 두 곳과 함께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다. 지난 1785년 설립되어 2021년 '세계 최고의 샴페인 하우스'로 선정된 파이퍼-하이직 샴페인과 아일레이섬에서 채집한 식물을 손수 빚어 만든 보타니스트 아일레이 드라이 진이 함께 했다. 이와 함께 씨드립의 무알코올 음료와 피버트리의 토닉워터를 사용한 축하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전 세계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리조트의 재능있는 팀들이 현지의 식자재를 가지고 그 지역만의 고유한 해석과 맛을 담은 특별한 메뉴와 어울리는 다양한 칵테일을 선보이게 된다.

고객들은 다양한 기념 패키지를 통해 개인적으로 소중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 엄선된 호텔들에서 둘만을 위한 맞춤 칵테일이 포함된 75주년 기념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 비교 불가의 멋진 경험을 찾는 이들을 위해서라면 인터컨티넨탈 다이아몬드 스테이 패키지[https://www.ihg.com/intercontinental/content/us/en/75thanniversary?cm_mmc=EXTERNAL-_-IC-_-GLO-_-EN-_-AWA-_-IC75-_-VANITY ]를 통해 엄선된 인터컨티넨탈 호텔들이 세심하게 마련한 일생일대의 럭셔리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제인 맥키(Jane Mackie) IHG 럭셔리 앤 프리미엄 브랜드 글로벌 마케팅 담당 선임 부사장은 "우리의 고객, 오너, 파트너, 동료들과 함께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 브랜드가 상징해 온 것들, 즉 여행의 즐거움, 세계 각국의 문화를 발견하는 경험을 함께 축하하게 되어 기쁩니다. 어려운 시기이나 그동안 이룬 것을 축하하고 새로운 모험을 즐겁게 시작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인터컨티넨탈 브랜드는 지난 75년간 많은 특별한 순간을 함께 해 왔고, 앞으로도 축하와 연결의 장이자 스스로를 위한 즐거움의 장으로 지속될 것입니다"라면서, "인터컨티넨탈은 향후 로마부터 리야드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호텔을 지속해서 오픈하면서, 협업과 혁신을 통하여 고객에게 360도로 다가가고자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비영리단체인 워터닷오알지(Water.org)의 워터 마이클 메이어닉(Michael Mayernik) 기업 파트너십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인터컨티넨탈 브랜드의 창립 75주년 기념과 책임 있는 여행의 미래를 구축하려는 이 브랜드의 목표에 함께 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인터컨티넨탈은 이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안전한 물의 공급을 통해 삶을 바꾸고 여성에게 희망을, 어린이에게 건강을, 전 세계의 지역사회에 밝은 미래를 주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럭셔리 여행을 정의하다

인터컨티넨탈 브랜드는 지난 1946년 판 아메리칸 항공의 설립자인 후안 트리프(Juan Trippe)가 전 세계 곳곳에 호화로운 숙박 시설을 제공하겠다는 대담한 비전을 가지고 설립했다. 브랜드 창립 75주년은 향후 밝은 미래를 기대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그동안 축적해온 풍부한 전통을 조명해 보는 시간이다. 인터컨티넨탈은 1961년 베이루트에 베니키아(Phenicia)를 오픈하면서 중동 지역 최초의 국제적인 호텔 체인이 되었다. 마틴 루서 킹은 1963년 인터컨티넨탈 윌라드 워싱턴 D.C.에서 저 유명한 "나는 꿈이 있습니다(I Have A Dream)"라는 명연설을 완성했다. 인터컨티넨탈 상하이 원더랜드는 경이로운 건축물이자 세계 최초의 채석장 호텔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인터컨티넨탈 뉴욕 바클레이는 2021년 U.S. 오픈 테니스 토너먼트의 공식 호텔로 사용되었다.

현재 206개 호텔이 운영되고 있으며 70개 이상의 호텔이 향후 몇 년 안에 문을 열 예정으로, 기존 또는 새로운 목적지마다 럭셔리 여행을 제공한다는 비전은 계속될 것이다. 앞으로 몇 달 안에, 이 브랜드는 스페인의 바르셀로나[https://www.ihg.com/intercontinental/hotels/us/en/barcelona/bcncp/hoteldetail ], 호주의 소렌토[https://www.ihg.com/intercontinental/hotels/us/en/sorrento/melst/hoteldetail/print ], UAE의 라스 알 카이마[https://www.ihg.com/intercontinental/hotels/us/en/ras-al-khaimah/rktha/hoteldetail ], 타이완의 가오슝[https://www.ihg.com/intercontinental/hotels/us/en/kaohsiung-city/khhkt/hoteldetail ], 일본의 아피 코겐[https://www.ihgplc.com/en/news-and-media/news-releases/2021/ihg-hotels-and-resorts-signs-biggest-japan-conversion-deal-in-more-than-a-decade ] 같은 영감 넘치는 지역에 새로운 호텔의 문을 열 계획이다.

인터컨티넨탈 75주년 다이아몬드 애니버서리 관련 자세한 정보는 intercontinental.com/75thanniversar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하는 호텔에 따라 상품별 포함 내역은 다양하다.

#Intercontinentallife / Link to media assets[https://ihg.sharepoint.com/:f:/s/GlobalCorporateAffairs/ElZ_Jepm4bZFlpydn23dSZ0BmNveG9xUsh9Bf3v-HXOzWQ?e=g4lRQF ]

#인터컨티넨탈라이프 / 미디어 자료 링크[https://ihg.sharepoint.com/:f:/s/GlobalCorporateAffairs/ElZ_Jepm4bZFlpydn23dSZ0BmNveG9xUsh9Bf3v-HXOzWQ?e=g4lRQF ]

부록 / 미디어 팩트시트

인터컨티넨탈 창립 75주년 다이아몬드 애니버서리

인터컨티넨탈75 기념 칵테일 

정확한 탄생 시기는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1915년 파리의 뉴욕바(New York Bar)에서 시작되었다는 설과 10년이 지난 후 금주법이 한창일 때 탄생했다는 주장들이 있습니다), 프렌치 75 칵테일을 마시는 것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이정표를 축하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의 75주년을 기념하고 여행의 미래를 염원하고자 이 고전적인 칵테일에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버전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인터컨티넨탈75는 꿀과 시트러스, 허브 향이 가볍게 가미된 상쾌하고 기분 좋은 식물성 칵테일입니다. 이 칵테일은 보타니스트 아일레이 드라이 진과 파이퍼-하이직NV 브뤼 샴페인, 레몬주스, 꿀물을 혼합하여 만듭니다. 이번 75주년 축하뿐만 아니라 모든 축하가 필요한 순간에 어울리는 완벽한 칵테일입니다

이 기념 칵테일은 2021년 10월 4일부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로비 라운지 & 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서울 강남 지역 최초로 세워진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로서 30주년을 기념하면서, 11개월에 걸친 개보수를 마치고 2020년 12월 재오픈하면서 럭셔리의 새로운 시대를 향한 문을 성큼 열었습니다.

예약 전화: 02-559-7603.

InterContinental 75주년 기념 다이아몬드 스테이 패키지

눈부신 '다이아몬드 스테이 패키지'로 멋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엄선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리조트는, 환상적인 축하의 순간을 원하거나 인터컨티넨탈에 머물며 특별함을 더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nterContinental Phuket Resort (태국)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카말라 비치의 베드룸 3개 빌라에서 머무는 2박 3일 동안의 럭셔리한 리조트 경험. 기사가 운전하는 마세라티 승용차로 공항을 오가고, 매일같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파이퍼-하이직 로제 소바쥬 샴페인을 곁들인 빌라 내 조식, 태국의 유명 스파 브랜드 한(HARNN)에서 90분간 진행되는 시그니처 사티 스파 트리트먼트.리조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자라스(Jaras)에서 즐기는 타이식 정찬, 75피트 요트로 즐기는 주간 크루즈. 그리고 바틱 빌리지를 방문해서 자신의 옷에 핸드 페인팅을 하고, 바틱 의류 맞춤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가격, USD15,500부터. 예약은 Priyanka.ghosh1@ihg.com으로 연락하십시오.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InterContinental Hotels & Resorts) 소개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 브랜드는 75년에 걸친 경험에서 얻은 통찰력으로 매력적인 여행을 창조합니다. 각 호텔은 인터컨티넨탈 라이프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합니다. 탁월하고 절제된 서비스와 빼어난 편의시설로 글로벌한 세련미를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개인에 맞춘 세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달되는 관심이야말로, 브랜드를 차별화하는 원동력입니다. 전담 인터컨티넨탈 앰버서더(InterContinental Ambassador) 프로그램과 당사만의 '클럽 인터컨티넨탈' 경험은 가장 소중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대표적인 VIP 서비스입니다. 여행 경험이 풍부한 고객들에게 삶을 풍요롭게 할 진정한 현지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인도합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예약은 www.intercontinental.com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 www.facebook.com/intercontinental 및 Instagram www.instagram.com/intercontinental 에서 당사 소식을 확인하십시오.

IHG 호텔 & 리조트의 럭셔리 & 라이프스타일 포트폴리오 소개

올해 창립 75주년을 맞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의 유산을 기반으로 현재 운영 중인 호텔과 개발 중인 호텔 수 모두에서 IHG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럭셔리 &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상징적인 브랜드인 리젠트 호텔 & 리조트(Regent Hotels & Resort)와 식스 센시스 호텔 리조트 스파(Six Senses Hotels Resorts Spas)를 인수하고, 킴튼 호텔 & 레스토랑(Kimpton Hotels & Restaurants)과 호텔 인디고(Hotel Indigo)가 세계적으로 확장함에 따라, 시대를 초월한 유산과 독특한 디자인, 잊을 수 없는 서비스가 결합하여 고객과 소유주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430개 이상의 호텔, 10만 개 이상의 객실을 운영 중인 IHG의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은 각각의 독특한 방식으로 모든 여정을 아주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