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2:30 (금)
불후의 명곡 이하정!, 남편 정준호 깜짝 응원 ‘특급 외조’!
불후의 명곡 이하정!, 남편 정준호 깜짝 응원 ‘특급 외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0.1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이하정 ‘불후의 명곡’ 무대(사진제공:KBS 2TV 방송 영상 캡처)
사진설명: 이하정 ‘불후의 명곡’ 무대(사진제공:KBS 2TV 방송 영상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방송인 이하정이 음치, 몸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파했다.

 

이하정은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프리한 아나운서’ 특집에 출연해 정수라의 ‘환희’를 열창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날 이하정은 스스로를 음치, 몸치라고 소개하며 자신감없는 모습을 보였지만 무대에 오른 후에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정적인 가창력은 물론이고 귀여운 안무까지 소화한 이하정의 모습은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특히 무대 오프닝에 남편 정준호의 깜짝 응원 영상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처럼 정준호는 선곡부터 특별 출연까지 ‘특별 외조’를 선사하며 이하정의 새로운 도전에 힘을 실어줬다.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하정은 “노래 때문에 마이크를 잡은 건 ‘불후의 명곡’이 내 생에 최초”라며 뿌듯함을 드러냈고, 자신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해준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이하정은 현재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와카남) 등 다양한 방송 출연은 물론이고 소속사 린브랜딩과 함께 영향력있고 신뢰도 높은 커머스 에디터로도 활약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특히 SNS 등으로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며 친근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