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20 (목)
트렌비, ‘온라인 오픈런’ 메타버스 서비스 오픈
트렌비, ‘온라인 오픈런’ 메타버스 서비스 오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0.1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비, ‘온라인 오픈런’ 메타버스 서비스 오픈
트렌비, ‘온라인 오픈런’ 메타버스 서비스 오픈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트렌비(대표 박경훈)가 이달 내 글로벌 명품 플랫폼 최초로 명품 쇼핑 ‘온라인 오픈런’ 메타버스 서비스를 본격 오픈한다.

 

‘온라인 오픈런’은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으로 인해 쉽게 품절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랜 시간 대기해야 구매할 수 있는 불편함을 온라인으로 해결하고자 기획됐다. 트렌비는 이번 신규 명품 쇼핑 서비스 도입을 기점으로 앞으로 메타버스를 접목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가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트렌비는 이번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총 9회에 걸쳐 ‘온라인 오픈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총 9천명에게는 전원 뉴욕 모던 패션 브랜드 코치의 지갑, 북유럽 리빙 편집숍 헤이(HAY)의 에코백 등을 제공한다. 

 

트렌비 ‘온라인 오픈런’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브랜드 공식 앱을 통해 매주 수~금요일 총 9회에 걸쳐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트렌비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렌비 박경훈 대표는 “트렌비는 명품 플랫폼 업계에서 가장 늦게 출발한 후발주자임에도 가장 빠른 속도로 높은 성장률을 보여준 이유는 기술력의 차별점 덕분”이라며, “향후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시스템 구축을 위해 개발팀을 40명 규모에서 100명까지 확장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트렌비는 자체 개발한 ‘트렌봇’ 검색엔진을 통하여 전 세계의 최저가를 최적의 가격 및 유통 경로를 찾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명품 시장의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 그리고 가격 변동에 대한 문제 해결과 기술을 통해 최적화된 명품 쇼핑 경험 제공을 가장 큰 경쟁력으로, 앞으로도 자체 개발 역량을 통해 명품 시장 내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