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8:10 (목)
소사본동 행정복지센터, 공모전 입상작 전시
소사본동 행정복지센터, 공모전 입상작 전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8.3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천시 소사본동 행정복지센터 (사진=부천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부천시 소사본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오는 9월 14일까지 부원초등학교 학생들의 작품 20점을 전시한다.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은 소사본동에서 매년 개최하는 ‘바람불어 좋은 날’ 마을축제 활성화를 위해 부원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7월 공모전을 실시해 입상한 것들이다.

공모전 실시 결과 포스터 부문 부천시장상 최우수는 6학년 2반 김나린, 글짓기 부문 부천시의장상 최우수는 6학년 3반 안현주, 7행시 부문 주민자치위원장상 최우수는 6학년 2반 손은서 학생이 선정 되었고, 시상은 오는 9월 15일 ‘바람불어 좋은 날’ 축제에서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행정복지센터 민원실을 방문한 한 민원인은 학생들의 서툴지만 다양한 그림을 보고, “올해는 축제에 직접 참여해서, 이웃들과 화합하는 시간을 가져봐야겠다”고 말했다.

 공모전에서 최우수로 당선된 포스터는 ‘바람불어 좋은 날’ 행사 포스터 및 전단지, 행사 안내 리플릿의 배경으로 사용되고, 홍보용 현수막으로도 만들어져 호현로 변에 게시중이다.

‘제4회 바람불어 좋은 날’ 마을 축제는 9월 15일 소사종합시장 소삼로에서 재래시장 활성화와 지역주민 화합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주요행사로는 나눔장터 운영과 주민 장기 및 노래자랑이 있고, 초대가수 공연,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각종 체험행사 등 많은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박종학 소사본동 동장은 “행정복지센터에서 후원하는 바람불어 좋은 날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아끼지 않은 부원초등학교 교장 선생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공모전에 참여해 입상한 어린이들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한 최창규 위원장은 “오는 9월‘바람불어 좋은 날’ 축제에 많은 시민과 학생 여러분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7845123@hanmail.net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