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40 (금)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0.1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더샘(사장 임진서)이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즉각적인 톤업 효과로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주는 ‘퓨어 밀크 핑크∙화이트 톤업 크림’, 입술 전용 프라이머 컨실러 ‘커버 퍼펙션 립 컨실러’, 선명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에코 소울 모션 립스’ 등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색조 제품과 불쾌한 땀 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애니 퍼퓸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등을 50% 할인한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씨앤소’ 라인과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페이셜 오일’, 집중 탄력 케어를 위한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는 ‘미네랄 옴므 블랙 에센스’는 30% 할인을 적용했다.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클렌징 폼’과 스마트 타겟팅 필링 시스템으로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 꿀처럼 촉촉한 사용감의 ‘허니 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은 20~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는 약산성 미스트 ‘스키니 밸런스 미스트’와 ‘글로우 스테이 스틱 섀도우’, ‘샘물 섀도우 박스(05 모브 레터, 06 탠드 스톤)’ 등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메이크업 제품은 20% 할인한다.

 

이외에도 이탈리아 ‘브이 라벨’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힐링 티 가든 캐모마일 클렌징 워터’,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한 ‘플로우 립 벨벳 무스’ 등 브랜드 대표 비건 라인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가을 환절기에는 급격한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환경으로 피부 표면이 거칠어지고 각질이 일어나면서 공들여 한 메이크업이 들뜨기 쉽다”라며 “이번 샘데이에는 피부를 기초부터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저자극 스킨케어부터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마스크 착용 시에도 지워지지 않는 착붙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