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10 (금)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모바일 쿠폰 도입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모바일 쿠폰 도입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1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모바일 쿠폰 도입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모바일 쿠폰 도입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모바일에서 간편하고 부담없이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롤링파스타 모바일 쿠폰’은 모바일로 선물을 주고 받는 것에 익숙한 이른바 ‘엄지족’을 겨냥한 서비스로, 롤링파스타의 대표메뉴인 매운 우삽겹 토마토 파스타 등을 포함한 17가지 ‘메뉴 교환권’과 잔액 관리가 가능한 ‘모바일 금액권(1·2·3·5만 원)’ 2가지로 구성됐다.

 

‘메뉴 교환권’의 경우 해당 메뉴와 동일한 금액의 타 메뉴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금액권’은 한도 안에서 원하는 만큼 여러번 나눠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초과 금액 발생 시에는 추가되는 금액만 결제하면 된다.

 

이번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옥션, 11번가 등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롤링파스타 직·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디지털 세대를 중심으로 모바일로 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아 고객 편의를 위해 모바일 쿠폰을 도입하게 됐다"라며, “이번 모바일 쿠폰 도입은 고객뿐 아니라 가맹점의 O2O 서비스 경쟁력 강화의 측면에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거품을 빼고 본질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이탈리아산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사용하는 등 최상의 맛을 위한 고집스러운 식재료 사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파스타 메뉴와 스테이크, 피자, 도리아, 샐러드 메뉴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