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유성온천 가을문화행사 개최
유성구, 유성온천 가을문화행사 개최
  • 스페셜타임즈
  • 승인 2021.10.1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성온천의 가을, 폴링 인 러브’, 16일부터 온천로, 유림공원 일원 개최
‘유성온천의 가을, 폴링 인 러브’ 홍보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스페셜타임즈] 대전 유성구는 오는 16일부터 11월 7일까지 ‘유성온천의 가을 - 폴링 인 러브’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성온천문화축제의 시기별 분산개최 계획에 따라 가을문화행사 일환으로 준비됐으며, 국화꽃 만발한 온천로를 중심으로 경관조명과 문화공연이 매일 이어지며, 유림공원과 권역별 도심공원 4개소에서도 소규모 공연과 퍼포먼스 등이 펼쳐진다.

먼저 온천로에 유성온천지구 관광활성화 조성사업 추진으로 빛과 미디어 조형물들이 속속 들어서는 가운데,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경관조명과 빛조형물이 설치되며, 이와 함께 매일 두드림공연장에서 소규모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국화전시회가 개최중인 유림공원에서도 매일 감미로운 문화예술공연이 국화의 향연 속에 펼쳐질 예정이다.

아울러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 속에 주민이 일상에서 쉽게 문화예술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원신흥동 작은내수변공원, 노은동 은구비공원, 전민동 엑스포근린공원 등 도심공원 3개소에서 주말마다 소규모 공연이 펼쳐지며, 최근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일명 봉명동 카페거리 일원에서는 매주 목,금,토요일에 걸쳐 저녁시간대에 깜짝 퍼포먼스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하에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성구청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문화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위드 코로나 시대의 길목에 서 있는 중요한 시기에 그동안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구민에게 작게나마 위로와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며 “침체된 지역문화예술계에는 이번 공연행사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시대로 함께 나아가는 희망의 메시지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